티티카카 생산공장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품정보 활용정보 보장정책 유지보수 판매정보 브랜드 공지사항

"티티카카가 걸어온 길이 대한민국 미니벨로와 함께 합니다 (2006 ~ )"

티티카카 생산공장

티티카카 생산공장

티티카카 생산공장 소개



티티카카 브랜드 제품은 중국,대만 생산기지중 품질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KC 마크



1. 천진

- 티티카카 일반 제품군


2. 심천 

- 티티카카 에어 시리즈 고급형 폴딩 제품군 


3. 상해

- 티티카카 전기자전거 제품군


=========================



중국 천진 자전거 공단에 위치한 알톤스포츠 중국공장



공장이 위치한 천진지역에서는 세계 상위 브랜드인 GIANT 공장, KENDA 공장, AIMA 등의 브랜드 공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업체인 삼천리자전거의 OEM 공장도 천진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알톤스포츠 중국 공장은 연간 60만대에 이르는 자전거를 생산하여,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내수,일본,북미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자전거 유통업체 중에서 유일하게 중국내 자사 생산 공장을 소유하고 가동하고 있습니다.


티티카카 제품중 입문급부터 중급에 이르는 다양한 양산 제품들이 이곳에서 생산됩니다.

주로 티티카카 알루미늄 프레임 제품군이 해당됩니다.


천진알톤공장은 하루에 2000대 이상 제작할 수 있는만큼 규모가 크고, 양산에 강한 생산기지입니다.


알톤천진공장 역시 조립 전단계에 여러 품질검사를 거쳐, 합격된 제품만 포장대로 향합니다.

조립라인을 따라 기본 세팅이 이루어진 다음, 박스에 넣기위해 일부부품을 분리하여 패킹합니다.


프레임에 부착된 KS인증 스티커와 프레임에 각인된 시리얼넘버(차대번호)로 제품의 안전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 JC 마크도 획득)


그뒤에는 컨테이너 박스에 실려 국내로 해외로 이동하고, 1달 이내 우리나라에서 유저 여러분께 선보이게 됩니다.


저희 바이키는 중국 천진 현지에서 프레임 설계,디자인,제조 라인과 밀접하게 의견을 교환하며 생산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품 품질 관리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중국 상해 인근의 전기자전거 공장 


접이식 전기자전거 전문 공장으로,


해외 수출을 주력으로 하는 공장입니다.


시트포스트 배터리 방식을 위주로, 일반형 전기자전거에도 강점이 있습니다.



중국 심천


고급형 접이식 전기자전거 전문 공장으로,


중고급형 제품군, 크로몰리 프레임 제품군에 특화된 공장입니다.


다혼, 턴 수준의 부품 구성과 품질 관리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TITICACA MOBILITY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6 ~
PC 버전으로 보기